역배 배팅해서 잘 맞추는 방법

역배란?

역배 배팅에 의미는 배당률이 높은 상대적 약팀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다르게 말씀 드리면 정배에 비해 고위험 고수익을 노리는 베팅 방법입니다. 물론 배당률에 따라 정배와 별반 차이가 없는 역배가 있고 로또베팅에 가까운 역배가 있습니다.

역배의 배당률에 따라 자금 분배와 베팅전략도 다르게 해야합니다.
그리고 역배 배팅은 리스크가 정배 보다 크기 때문에 경기 분석을 더욱 면밀히 해야합니다.

무승부와 역배가 나오는 조건은 존재합니다.

아무리 내가 자신있고 강팀과 약팀의 경기더라도 역배는 일어납니다. 무승부나 약팀의 승리로 결과 났다는 말이죠 무승부 역배가 잘 나오는 케이스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저는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 보았습니다.

무승부가 잘 나오는 경기의 특징은 누구나 쉽게 예측할 수 있듯이 비슷한 경기 또는 약팀의 실점률이 낮은 경기도 무승부가 잘 나옵니다. 그러한 경기를 제외하고도 3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첫째 토너먼트 경기입니다.

예를들어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바르셀로나와 페네르바체가 시합을 한다고 가정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1차전에서 3:0으로 바르셀로나가 승리하였고 2차전에서 3점차 패배만 하지 않는 다면 다음 토너먼트 확정인 상황입니다. 바르셀로나가 8점차 패배만 하지 않는다면 진출이 확정되었는데 보다 공격적으로 리스크를 갔고 시합 운영을 할까요?

아닙니다 보다 수비 지향적이며 안정적으로 경기를 운영합니다. 반대로 페네르바체는 3골을 넣을려고 필살적으로 할 것입니다. 두팀의 전략차가 분명한 만큼 이럴 경우 무승부가 나올 수 있는 상황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로 기존에 가져야 할 동기 부여가 전혀 없었던 경기입니다.

이것도 예시로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챔피언스조별리그에서 이미 4승을 하여 1남은 경기와 상관없이 16강 진출이 확정 된 바르셀로나는 리그와 컵 등 다양한 일정에 집중을 하여야 하기 때문에 남은 2경기에서는 평소 출전을 자주 하지 못했던 1.5군 2군으로 경기 할 확률이 높습니다. 스타팅멤버를 확인하여야 하긴 하지만 1.5군 2군이 대거 출전한 경기라면 역배가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사실 역배 무승부 잡는건 정말 쉽지 않습니다. 결과가 예측이 정말 어려울 경우 핸디캡 배팅을 현명하게 이용해 즐기시는 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역배당 보다는 배당률이 낮아지는 아쉬움이 있지만 잘만 이용한다면 꾸준한 수익으로 날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절대적인 분석방법과 사례는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역배 베팅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조금만 배우고 분석하면 금방 수익을 낼 수 있는게 스포츠토토입니다. 유저분들께서도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기대하겠습니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